(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박스폰, 가개통폰, 중고폰 매입합니다. 당일현금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도난 분실폰은 매입하지 않습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그리고 판매점에서도 폰깡을 진행하시냐고 연락이 온 상태입니다. 아직 답변은 안 드렸습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폰테크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폰테크 진행시 피해자가 발생되면 안되며 단 하나의 거짓말도 있어서는 안됩니다.

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미비, 고의미납인 경우 명의자는 형사처벌 받게 되니 주의하셔야 하며 미납 되실꺼 같으면 아예 개통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오엑티브센서는 혈압, 심전도 등을 측정해 사용자의 심장 건강 모니터링도 지원한다.

미납으로 인하여 개통이 불가할 경우 전문 담당직원이 배정되어 개통부터 매입까지 친절하게!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